본문 바로가기
옥자의 여행/인천,강화도

강화도 카페 가볼만한 곳 라르고빌 카페 - 강화도의 몰디브 화분아이스크림 구름라떼

by 오옥자 2023. 7. 14.

안녕하세요 옥자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강화도에 위치한 라르고빌입니다.

라르고빌은 리조트도 하고 있어서

숙박을 하는 사람들도 있는데요

저희는 카페만 다녀왔어요.

강화도 드라이브하면서 카페를 찾는데

특이하게 팔고 있어서 왔더니 너무 좋았어요.

그럼 사진과 함께 살펴볼까요? Let's Go

 

라르고빌

 

 

반응형

리조트와 함께 있다 보니깐

라르고빌 자체가 엄청 넓었어요.

주차장도 카페이용하는 사람과

리조트 이용하는 사람과 나눠져 있었고요

주차장은 생각보다 조금 멀리 있는데

그래도 걸을만할 정도로 많이 멀지는 않았어요.

산책길도 있었는데요

이 날은 비가 많이 오는 날이라서

사람이 한 명도 없었어요.

날씨 좋을 때는 걸으면 좋을 것 같아요.

라르고 입구입니다

카페라르고라고 쓰여있는데요

리조트와 함께 있으니

카페가 쓰여있는 곳으로 들어가면 되겠습니다.

입구 들어서자마자 찰칵

사람들이 생각보다 있더라고요

대부분은 리조트 이용하시고 오시는 거 같았어요

왜냐하면 카페 주차장에는 차가 저희밖에 없었거든요 ㅋㅋㅋㅋ

그래도 특이한 메뉴들이 많아서 보는 맛도 있었어요.

카운터를 가기 전에 

메뉴판과 빵 예시를 보여주는데도

보기만 해도 귀엽지 않나요!?!?

그리고 양궁선수 기보배 선수도 다녀왔었나 봐요~

카운터로 오게 되면

더욱더 많은 종류의 음식들이 있었답니다.

모두 하나같이 신기하고 특이하게 생겼어요.

맛도 맛이지만 

이렇게 이쁘게 꾸며놓으면

보는 맛도 있지요!

 

 

반응형

카운터 위에도

메뉴가 있으니

살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주문 후 다른 곳도 살펴보았는데요.

물도 마실 수 있게 정수기와 함께

시럽도 있었고

뚜껑도 따로 준비돼있었어요

카운터 앞에는 수저도 준비돼있었답니다.

손소독제와 함께 충전기도 있었고

반려견도 함께 들어올 수 있지만

리드줄 필수와 품에 안고 있어야 해요!

그리고 라르고 굿즈들도 있으니

굿즈가 필요하시면

구매하셔도 좋아요~

날씨가 좋았다면 좋았겠지만

비가 와도 운치가 있어서

오히려 좋은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그렇게 한참 돌아보고 나서

준비된 메뉴가 나왔어요!

한 번 보시면 알겠지만

너무 이쁜 거 있죠!?!?!

케이크와 함께 

둥둥 떠다니는 곰돌이와 댕댕이

그리고 구름라테와 화분아이스크림까지

진짜 실물로 영접하니 너무 이쁘더라고요

먹기 아까울 정도로 이뻤어요.

 

 

 

반응형

구름라테와 댕댕이와 곰돌이는

시그니처 메뉴가 아니고

추가가 가능하여서

여러분들이 먹고 싶은 메뉴를 시키고 나서

추가를 따로 해주시면 된답니다.

굳이 정해진걸 안 먹어도 돼요!

마지막! 영수증 이벤트로 받은 연탄빵

연탄모양이 너무 귀엽지 않나요!?

슈가파우더로 달달하면서

브라우니 느낌에 맛이었답니다.

그리고 아이스크림도 숟가락이 신기하게

화분아이스크림이어서 삽숟가락을 주어서

더욱더 재미있었네요

여러분들도 한번 들려보세요~

 

이상 라르고빌 카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장소 - 인천 강화군 화도면 해안남로 2845번길 27
시간 - 매일 09 : 00 ~ 20 : 30
전화번호 - 0507 -1432 -8885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