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옥자의 여행/충청도

제천 여행 가볼만한 곳 빌라드도화리 - 의림지 근처 카페 커피 맛있는 곳

by 오옥자 2023. 6. 23.

안녕하세요 옥자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제천에 위치한 빌라드도화리입니다!

이곳은 카페인데요~

의림지를 구경하고 나서 카페를 찾는데

분위기도 좋은 곳이면 더더욱 좋잖아요~?

분위기도 좋고 맛도 좋은 카페 하나 추천드릴게요! 

그럼 사진과 함께 보실까요? Let's Go

 

빌라드 도화리

빌라드도화리 외부입니다

주차장이 널찍해서 주차장에 차를 주차하고

카페 쪽으로 넘어오는데 분위기에서 이미 반했어요.

밖에서도 먹을 수 있게끔 테라스도 이쁘고

불멍존도 따로 있던 거 같더라고요!? 

그리고 본관과 별관(세컨드홀)으로 나눠지는데 

별관은 나중에 사진과 함께 봐볼게요

 

 

반응형

의림지 대표맛집이라고 쓰여있어서

한번 더 믿음직스럽게 입구를 들어가 봅니다!

빌라드 도화리 메뉴판입니다

빙수와 함께 크로플도 팔고 있으니

보면서 원하는 메뉴를 시키면 돼요!!

옆에는 빵도 츄러스도 판다는

메뉴판이 따로 있어서

한번 더 사진 찰칵

내부는 대체적으로 화이트톤으로 깔끔했어요!

안에서 보는 바깥은 햇볕이 쨍한 것도 한 건해서

분위기도 좋았어요.

방처럼 돼있는 곳도 있으니

메뉴를 기다리면서 

원하는 자리에 착석해 주시면 돼요

반응형

 

 

기다리면서 거울이 있어서

거울샷이 있는 포토존도 있으니 좋았어요

여자친구와 찰칵하고 왔답니다.

본관에는 여자화장실만 있었고

별관에는 공용화장실이 있기에

음료수 나오기 전에 별관도 구경했어요.

별관에서 드시고 싶은 분들은

별관으로 오셔서 드셔도 된답니다.

본관이랑은 다르게 별관은 아주 조용하더라고요/

저희는 크로플과 미숫가루 

그리고 시그니처메뉴 도화리 라떼!!

크로플과 미숫가루는 아는 맛이지만

도화리 라떼 같은 경우는 인절미와 크런키가 있어서

씹히는 맛도 좋고 고소한 게 맛있었어요!!

반응형

 

 

 

이렇게 도화리라떼를 드시는 분은

즐기는 방법이라고 사장님께서 함께 주시는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저어서보단 그대로 먹는 게 맛있더라고요~

마지막으로 냥이 친구들 사진을 찍었어요

냥이 친구들 4마리 정도가 있었는데요

이 친구들은 낮잠을 즐기고 있지만

다른 친구들은 카페에 들어와서 휴식을 즐기기도 한답니다

카페에 있는 사진을 못 찍어서 아쉽네요. ㅠㅠ

카페에 들어오는 순간부터 

사장님께서 친절히 반겨주시니깐 

기분까지 좋은 빌라드 도화리 추천드려요~

 

이상 빌라드도화리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장소 - 충북 제천시 송학면 도화로 38-17 
시간 - 화 ~ 금 12 : 00 ~ 21 : 00
토요일 11 : 00 ~ 21 : 00
일요일 11 : 00 ~ 19 : 00
매주 월요일 정기 휴무
전화번호 - 0507 - 1380 - 0521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