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옥자의 여행/제주도

제주도 우도 여행 가볼만한 곳 육지사람 - 땅콩 아이스크림과 함께 바다를 볼수 있는 카페

by 오옥자 2023. 6. 14.

안녕하세요 옥자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우도에 위치한

안녕 육지사람입니다~

제주도 오면서 우도는 한 번쯤 

코스로 짤텐데요.

그중에서도 가볼만한 곳으로 선정해 보았어요.

시간적 여유가 있고 

하루종일 있으면 좋겠지만

간단히만 다니고 싶으신 분들을 위해 

이곳을 추천드립니다!

 

안녕 육지사람

안녕 육지사람 입구입니다~

버스에 내리고 조금 지나다 보면 바로 앞에 보이실 텐데요~

여러 포토스팟들이 있으니 일단 메뉴를 보러 안으로 들어가 볼까요?

입구를 들어와 보면

바로 이렇게 카운터와 메뉴판이 보이실 거예요

원하는 메뉴를 선택 후 주문을 하면 되고요

옆에는 우도 땅콩이 유명하니 땅콩잼을 팔고 있더라고요~

반응형

메뉴판입니다 ~ 

저희는 사람이 많아서 여러 가지를 먹어보고 싶어서

세트메뉴와 우도땅콩 아이스크림을 먹었답니다.

이 날 아침 일찍부터 움직여서 춥기는 했지만

우도에 왔으니 아이스크림은 먹어봐야겠지요!?!?

그리고 수제버거 같은 경우는 주문과 동시에 들어가기 때문에

시간이 조금 걸릴 수 있어요!

주문을 했으니 한번 구경해 볼까요~?

안에는 마릴리 먼로와 함께 이쁘게 꾸며놓으셨답니다.

안에서 볼 수 있는 풍경도 이쁘고

여러 포토존이 있더라고요~

아버지가 마릴리먼로를 보시더니 하나 찍어달라면섴ㅋㅋㅋㅋㅋ

아주 즐거워 보이셨어요

반응형

육지사람 밖을 나오면 

이런 식으로 의자와 테이블이 따로 있는데요

날씨만 춥지 않더라면 여기서 먹으면

바로 앞에 해수욕장이 있기 때문에 운치 있게 구경하면서

드실 수 있답니다.

그리고 뒷문도 있었는데요

뒷문 쪽으로 나오다 보면 화장실도 있고

옥상으로 올라가는 곳도 있어요!

2층에서 구경 드실 분들은 2층으로 올라가셔도 좋아요!

뒤편에 포토존으로도 쓰이는 이곳!

어서 와 우도는 처음이지 팻말이 보이는데요~

사진을 보다 보면 아시겠지만

중간중간 이런 팻말이 많답니다. 

한번 찾아보는 재미가 있을지도~?

음료가 나오기 전에 저희는 아이스크림을 시켰다고 했잖아요!?

아침을 먹고 움직인 것도 해서 3개만 시켰어요.

우도 땅콩 아이스크림 

달콤하면서 고소한 게 역시나 맛있었어요!!

조금 더 지나니 햄버거와 커피가 나왔답니다.

아버지는 맥주를 한잔 하시고

다른 사람들은 각자 원하는 거를 시켜서 먹었답니다.

비주얼 어떠신가요!?!? 너무 맛있었어요 ㅠㅠ

반응형

밖에서 아버지가 심각히 통화하고 있길래 바다와 함께 한컷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전기차도 있는데요

저희는 사람이 많아서 버스를 이용했지만

둘이서나 혼자서 오신 분들은 우도입구에서 차도 빌릴 수 있으니깐

편히 돌아다니실 분들은 빌리는 것을 추천드려요!

이건 저번에 우도를 와서 찍은 사진인데요!

카페 옆에 가시다 보면 이렇게 큰 팻말이 있으니 참고하셔요!

저 때는 개가 있었는데 이번에 갈 때는 안 보여서 ㅠㅠ 

아쉬웠네요.

 

이상 육지사람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장소 - 제주 제주시 우도면 우도해안길 792
시간 - 매일 10 : 30 ~ 18 : 00 (라스트오더 17 : 00)
전화번호 - 0507 - 1387 - 0186
반응형

댓글